학생증 발급
본교 학생증 신규발급은 신한은행과의 협약에 따라 발행되며, 학생 본인의 신분확인과 도서관 이용(출입, 대출, 열람좌석 배정), 전자출결 생활관 출입, 건물 출입(공휴일 및 야간), 충전식 교통카드, 체크카드 기능이 탑재된 다기능 학생증입니다. 2016학년도 신(편)입생은 다음의 내용을 잘 숙지하시고 학생증 신규발급 예약등록 절차에 따라서 학생증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학생증 발급 예약등록 신청기간 | 2016.02.22(월) ~ 2016.02.29(월) | 발급비용 | 무료 |
예약등록 절차 | - 가.학부생
본교 홈페이지 [2016학년도 신(편)입생 학생증 발급신청] 배너 클릭→[2016학년도 신(편)입생 학생증 예약등록 가이드]를 참고하여 인터넷 예약등록 가이드]를 참고하여 인터넷 예약등록 신청 신한은행 한양대출장소(학생복지관 1층) 방문 - 방문기간 : 2016.02.22.(월) ~ 02.29(월), 09:00~16:00
- 방문내용 : 학생증 발급 서류 본인확인 및 자필서명
- 구비서류 : 학생본인 신분증 지참
- 나.학부 소속의 외국인 신(편)입생
인터넷 예약신청 없이 2016.03.07.(월)~03.11(금), 09:00~16:00 에 여권 지참하여 신한은행 방문 - 다.대학원 내·외국인 (특수·전문 및 일반대학원 포함) 신(편)입생
학생지원팀에서 일괄발급 후 단과대학 행정팀 송부하여 개별수령 |
학생증 수령 | - 수령기간 : 2016.03.10(목) 배부 예정 (각 단과대학 행정팀에서 세부일정 추후 공지 예정)
- 수령장소 : 각 단과대학 행정팀 사무실 (교환학생은 복지관 4층 국제팀에서 수령)
- 구비서류 : 학생본인 신분증 지참 (외국인의 경우 여권 지참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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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발급 사유 | 분실 , 훼손 , 사진변경 , 전과 등의 사유로 재발급이 필요한 경우 비용(3,000원)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지참하여 학생지원팀 방문 |
재발급 절차 | - 가.HY-in 로그인 → 신청메뉴 → 학생증 재발급 신청 → 학생지원팀 방문하여 재발급(신분증 지참)
- 나.사진변경 희망자
- 3개월 내에 촬영한 30KB이하, jpg파일의 증명사진을 USB에 저장 후 학생지원팀 방문 →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 , 여권 중 택1) USB , 현금(3,000원) 지참
- 본인 학생증에 다른 사진으로 학생증을 발급하다가 적발될 시 학생 상벌에 관한 규정 제3장 제6조에 의거 처벌 받을 수 있으며, 사진과 본인대조 후 문제가 있을 시 학생증발급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- 본인을 제외한 타인의 대리수령은 불가능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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분실 시 유의사항 | - 가.학생증 재발급 후 분실 전 학생증은 사용불가
- 나.학생증을 금융기능 (체크카드) 포함하여 이용하는 학생은 학생증 분실 시 신고 필수(신한카드 1544-8877 분실신고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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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제학생증 발급
문의처
- 학생증 일반상담 : TEL 031-400-4307
- 신한은행 한양대 출장소 : TEL 031-419-2203
- FAX : 031-406-2810
- Location : 학생회관 3층 학생지원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