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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양대학교 수업질개선센터 시스템 운영 안내

학사팀 2020/08/28

공지기간 : 2020.08.28 ~ 2020.09.30 공지분류 : 학사

행사기간 : 2020.09.01 ~ 2020.09.30 캠퍼스 게시 : 전체

조회수 : 266556

내용
  한양대학교 수업질개선센터 시스템 운영 안내
 
   1. 수업질개선센터?
  
  최근 감염병 상황에서의 원격수업이 확대되고, 대면/비대면/병행 등 각각 다양한 수업 형태가 진행됨에 따라
  원활한 수업 운영과 교수
-학생-행정부서 간 소통을 강화하기 위하여 2020학년도 2학기부터 학부 수업 관련
  민원처리 시스템인
수업질개선센터
서비스를 시행합니다.

 
   2. 수업질개선센터시행 일정
 
  수업질개선센터 시스템은 2020학년도 2학기 2020.09.01.()부터 시행합니다.
 
 
   3. 수업질개선센터기능 및 기대효과
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그림입니다. 원본 그림의 이름: CLP0000577c0002.bmp 원본 그림의 크기: 가로 999pixel, 세로 265pixel
 
     가. 시스템을 통한 학생, 교강사 의견수렴 및 교강사, 행정부서 답변을 통해 빠른 민원처리 가능
     나. 질문 등록 시 익명을 보장(사용자 선택)함으로서 자유로운 의견 개진 장려
     다. 신속한 48시간 이내 답변으로 학생 및 교강사 만족도 제고
     라. 교강사 수업운영 개선 지원 및 학생 수업권을 보장을 통한 수업의 질 향상
 
 
   4. 수업질개선센터운영 절차 및 사용 안내
 
     가. 운영 절차
대상자 구분 운영 절차
학생 질문 학생 질문등록 >> 교강사/수업관장RC/학사팀/교육혁신팀 등 답변 및 처리
교강사 질문 교강사 질문등록 >> 수업관장RC/학사팀/교육혁신팀 등 답변 및 처리
답변 등록된 학생 질문에 대한 답변 및 처리
행정부서 답변 및 관리 등록된 학생 및 교강사 질문에 대한 답변 및 처리, 관장 수업 전체 운영관리

     나. 사용 메뉴
대상자 사용 메뉴 비고
학생 HY-in 포털 로그인 후MY-내강의실에서 접속
   ※ PC, 모바일 앱 모두 사용가능
본인이 수강신청한 수업 기반
교강사 본인이 담당하고 있는 수업 기반


 
 

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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